고객님 주문건을 말씀하는거랍니다...고객님성함으로 들어가시면
주문건이 안보이세요...ㅠ
계좌는 저희가 다시 확인해드릴수있는데..
고객님이 무엇을주문한지 주문내역이 없다는 말씀이랍니다...ㅠ
다시 로그인하셔서 주문내역서 확인부탁드립니다...
---------- Original Message ----------
분명히 17일날 내역에 LABEL 로 108000원이 빠져나가있는게 보이고 지금 계좌에도 그만큼 돈이 비어있는데요;;
그럼이거 확인을 못하시는건가요? 내역에 없긴한데. 어차피 이회사 계좌기때문에 내역조회하면 돈들어와있는거 확인되실텐데요
전 계좌이체 매뉴에서 마지막단계까지 다 완료 분명히했는데 마지막단계까지 완료되고나서도 내주문내역에 표시가 안되더라구요 전에 배송완료된품목밖에는
..
그럼 이거 어떻게해야되는건가요; 내역에 표시안되면 확인이안된다니 난감하네요 분명 은행내역에넌 LABEL 이라는회사로 온라인결제 108000원이 이루어진상태인데..